본문 바로가기
간추린 소식

피프티 피프티 '그것이 알고 싶다' 논란: 재연 배우로 등장한 '내부 관계자'와 논란의 실체

by Soniasoso 2023. 11. 17.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최근 SBS 시사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전속계약 분쟁을 다룬 편이 인터뷰에 내부 관계자로 등장한 재연 배우 A 씨로 파악되면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호응과 함께 논란의 실체와 현 상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부 관계자 인터뷰와 논란

피프티 피프티와 소속사 어트랙트 간의 전속계약 분쟁을 다룬 '그것이 알고 싶다' 편은 주요 의혹을 해소하지 못하고, 멤버들의 변호인과 가족들의 주장을 비중 있게 다뤄 많은 항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 특히, 방송 이후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최다 민원을 접수하며 불명예를 안게 되었고, 이 과정에서 '내부 관계자'로 소개된 A 씨가 등장했습니다.

 

A 씨는 프로그램에서 전홍준 대표에 대한 비판적 발언을 했으나, 이에 대해 어트랙트 측은 A 씨가 회사와 관련이 없는 인물이라며 허위 인터뷰로 밝혀내고, 이로 인해 A 씨를 허위사실 적시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고소하였습니다. 더불어 A 씨는 디스패치에 의해 '대역 재연 배우'로 확인되었으며, 성별이 바뀌어 방송에 출연했다는 사실도 확인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의 논란과 대처 방안

'그것이 알고 싶다'는 종종 취재원 보호 차원에서 대역 배우를 활용하며, 이를 고지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피프티 피프티 관련 인터뷰에서는 대역 표기가 없었으며, 이로 인해 프로그램 제작진이 어트랙트 측의 고소 과정에서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SBS 측은 이에 대한 입장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피프티 피프티의 상황과 전망

피프티 피프티는 전속계약 분쟁 후 멤버 키나의 이탈과 어트랙트와의 법적 고발을 통해 상황을 이끌고 있습니다. 키나 이탈 이후에도 진실을 밝히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밝히며 어트랙트와의 법적 싸움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피프티 피프티 관련된 '그것이 알고 싶다' 인터뷰에서의 논란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프로그램과 관련된 논란의 실체와 함께 피프티 피프티의 상황과 향후 전망에 대한 관심이 예상되며, 현재 SBS 측은 이에 대한 입장을 고민 중인 상태입니다.

 

관련된 포스팅

피프티 피프티 사태: 키나의 작심 발언과 소속사 균열

 

피프티 피프티 사태: 키나의 작심 발언과 소속사 균열

1. 피프티 피프티 사태의 시작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전속 계약 분쟁이 시작되면서, 이 사태가 무한 규모로 발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멤버 키나의 복귀 결정은 이 상황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

kksoso.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