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추린 소식

피프티 피프티 사태: 키나의 작심 발언과 소속사 균열

by Soniasoso 2023. 10. 23.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1. 피프티 피프티 사태의 시작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전속 계약 분쟁이 시작되면서, 이 사태가 무한 규모로 발전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멤버 키나의 복귀 결정은 이 상황을 새로운 국면으로 이끌었습니다. 키나가 전속 계약 분쟁을 종결하고 소속사로 돌아간 결정에 대해 소속사 대표와 팬들은 환영하는 반면, 아직도 항소를 진행 중인 3명의 멤버들은 여전히 강한 입장을 취하고 있습니다.

 

2. 키나의 작심 발언

피프티 피프티 사태가 더욱 복잡해진 것은 멤버 키나의 작심 발언 때문입니다. 키나는 한 매체 인터뷰에서 배후에 더기버스 안성일 PD를 지목하며 중요한 주장을 제기했습니다. 그에 따르면 안성일 PD는 자신의 코로나 키트를 멤버들에게 전달하고, 코로나 감염으로 보이게 할 것을 권고하고, 격리 기간 동안 소속사 활동을 중단하고 숙소를 빠져나오도록 지시했다고 주장했습니다.

 

3. 저작권 문제와 공개 폭로

키나의 작심 발언은 저작권료 감소와 'Cupid' 곡의 저작권 사인 위조 의혹에 대한 주장을 포함하며 사태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로 인해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과 소속사 간의 신뢰와 관계가 훼손되었습니다.

 

4. 피프티 피프티 사태의 현재 상황

멤버들은 자신들의 입장을 표현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며 폭로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관중과의 공감을 형성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피프티 피프티 사태는 더욱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5. 녹취록의 공개와 이에 대한 대응

이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든 것은 키나의 부친과 더기버스 안성일 PD 사이에서 오가는 대화를 담은 녹취록입니다. 안성일 PD는 가처분이 인용된 이후 중재가 개입되고 1집 앨범의 판권 및 기타 사항이 전환된다고 주장합니다.

 

6. 세무 관련 고려사항

위 사태와 관련된 세무적인 측면을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작권료와 금전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은 세무적 측면에서도 중요합니다. 또한, 각 멤버와 소속사 간의 계약에 따른 세무 책임도 고려되어야 합니다.

 

7. 결론과 미래

피프티 피프티 사태는 현재 상황에서 어떻게 해결될지 알 수 없는 복잡한 문제로 남아 있습니다. 진실을 밝히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은 이 상황을 해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사태는 우리가 주목해야 할 중요한 문제로 남아 있으며, 앞으로의 발전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