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별별 리뷰

[화장품] 미샤 디오리지널 텐션 팩트

by Soniasoso 2017. 6. 12.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사실 뷰덕이 쏘니아ㅠ

그치만...

결혼 후에 더욱더 안 좋은 피부 상태에

커버력이 좋은 제품을 찾다가

헤라 미스트 쿠션을 커버가 아닌 모이스처로 잘 못 구매하는
불상사ㅠㅠ 그래도 수정화장 용도라 편하게 사용 하다가 간편하게 사용하고 싶어 미샤 세일 때까지 기다려야하나? 라는 고민 끝에 구매 결정하였습니다.

미샤 매장으로 가니 이쁜 점원언니가 '콜라보 제품을 50%로 하는데 이걸로 드릴까요?' 라는 득템 찬스를 얻어

쏘니아의 기분이 덩달아 업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미샤 디오리지널 텐션 팩트 퍼팩트 커버 23호
입니다.

13호 할까? 했지만 테스트해보니 너무 밝아서요
23호도 쪼금 밝은 편이네요

넘나 기분 좋은것 사자마자 개봉!!!​



사실 뭐가 콜라보인지 1도 모르지만 저렴하게 구매한것에
만족하고 있는 1인ㅋ

그래도 너무 이뿌네요
검색해보니 프리다칼로콜라보이였네요



퍼프도 미샤와 콜라보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퍼프도 너무 좋았어요 찰떡 퍼프느낌이네요



촘촘한 텐션 망으로 이루어져서 에어쿠션보단
균일하게 발라질꺼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득템한것이 너무 좋네요
커버력도 좋구요

2017 만원 대 팩트 부분 겟잇뷰티에서도 2위한 제품인데요
정말 커버와 들뜸이 없어서 좋습니다

다음엔 더 좋은 리뷰로 찾아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