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별별 리뷰

JMB쿠션 미샤 컨실러

by Soniasoso 2018. 5. 8.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주말 미샤가 세일하길래 득템한 컨실러
사실 컨실러를 잘 사용할줄 모르는 똥손인 관계로
늘 사도 실패한 소니아ㅠ

그런데 정말 피부에 밀착력이 착ㅋ

그리고 형님과 아주버님께 선물받은 JMB 쿠션
JMB가 뭐징 쓰기전에 폭풍 검색한 결과
이승연팩트 및 72시간 유지되는 쿠션이라고 적혀있었다

아침에 개봉해보니 쿠션은 텐션망으로 되어있으며
퍼프로 찍을 시 적당한 소량만 나와 좋았다

그리고 지속력이 높은 파데의 경우 보통은 무거운데
쿨링감과함께 가벼워서 좋았다

평소 21호와 23호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는 내 피부톤에는
21호가 적당하니 좋았다 그리고 은은한 광택감ㅋ

미샤 컨실러와 함께 쓰니 색감이 맞아 좋았다

쿠션의 냄새를 많이 이야기하는데
오히려 기존 쿠션들에 비해 역한 향은 나지 않았고

화해 어플을 보니 주의성분 2개인데
피이지의 경우 메이크업에는 무방한 성분이라고 들어지만
이 부분은 쪼끔 고쳐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기존 쿠션에 비해 얇게 여러번 바르는 것을 추천하며
지속적인 사용 후 비교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