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별별 리뷰

[잡화] 폴스부띠크 럭키박스 이벤트

by Soniasoso 2017. 6. 23.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폴스부띠크 럭키박스 이벤트



몇일전 인터넷을 하다가 발견한
폴스부띠크 럭키 박스 이벤트


근데 놀라운 점은

할인을 해주는데 

거기다 1개 더 준다는

엄청난 특가



이걸 발견한 날이 21일이라

저는 무조건 구매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하루면 이벤트가 종료되니깐요



원하는 선택가방중 1개를 선택 하여 주문하면

내가 모르게 랜덤 가방이 하나가 더 온다네요

두근두근하며

바로 주문~

무엇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어떤 것이 오든 저에게는 득템이니깐요~

그러던 22일

드뎌 배송이 왔습니다.



두둥~

왼쪽은 제가 주문한 가방

오른쪽은 럭키박스로 온 가방입니다.

무엇일까 두근두근하면서

열어 보았습니다.


아니 이것은 제가 그토록 가지고 싶었던

버건디 크로스 백!!!

저에게는 엄청난 득템이였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가방을 받았나요??

제 지인들에게도 추천해주었는데

무엇을 받았을 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이상 제 돈주고 구매한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