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추린 소식

손석구 1인 기획사 '스태넘' 차린다! 대세 배우의 새로운 도전

by Soniasoso 2024. 2. 5.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배우 손석구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최근 손석구는 1인 기획사 및 제작사 '스태넘'을 차리고 홀로서기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손석구는 어떻게 이 새로운 시작을 준비했으며, 그 동안의 활약과 이제부터의 계획에 대해 알아보자.

1. 새로운 도전, 1인 기획사 '스태넘' 설립

손석구는 지난 1월 2일에 법인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은 '스태넘'을 차리며 1인 기획사 및 제작사로 활동에 착수했다. 전 소속사인 샛별당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후, 손석구는 독립적으로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있다.

2. 전 소속사와의 이별과 새로운 동료

지난해 8월에 전 소속사와의 계약이 만료된 손석구는 1인 기획사를 차리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재무 이사와 함께 '스태넘'을 이끌고 있다. 이로써 손석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동시에 새로운 동료와 협업하고 있다.

3. 다양한 작품으로 인기몰이

손석구는 드라마 '최고의 이혼', '60일, 지정생존자', '멜로가 체질'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활동해왔다. 특히 '나의 해방일지'와 '범죄도시 2'에서의 역할로 스타덤에 오르며 대중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D.P.'와 디즈니플러스 '카지노' 시즌 1, 2에서의 연기로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4. 제작자로의 도전과 다양한 프로젝트

손석구는 오는 9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살인자 ㅇ난감'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한, 오는 3월 27일에는 영화 '댓글부대'로 스크린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손석구는 제작자로서도 새로운 도전을 펼치며 다양한 프로젝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결론

손석구의 1인 기획사 창립은 그동안의 연기력으로 얻은 신뢰와 인기에 기반한 새로운 시작이다. '스태넘'의 설립으로 손석구는 자유로운 창작의 공간에서 더욱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팬들은 그의 새로운 도전과 미래 활동에 기대를 걸고 있으며, 배우 손석구의 성공적인 미래를 응원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