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추린 소식

가수 지드래곤 머리 제외 온몸 제모한 이유

by Soniasoso 2023. 11. 12.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최근 마약 투약 혐의로 조사를 받는 가수 지드래곤이

머리를 제외한 온몸을 제모한 상태에서 경찰에 출석했다는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독특한 행동에 대한 의아함과 함께, 그의 행동에 증거 인멸을 하려는 것이 아닌가? 의문을 제기되고 있습니다.

 

의심의 여지, 제모는 증거인멸의 행동인가?

머리를 염색하면 검사에서 반응이 나오지 않는 것을 감안할 때, 머리를 제외한 온몸을 제모한 행동은 어떤 의도가 숨어있을지 의심을 자아냅니다. 경찰은 다른 연예인들의 사례를 참고하여 지드래곤이 조사를 앞두고 증거인멸을 시도한 것은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드래곤은 평소에도 제모를 했었고 조사를 위해 진행한 것은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감이 시약 검사와 소변 채취

지드래곤은 경찰 조사에서 소변 채취에 응하면서 간이 시약 검사를 받았고, 결과는 음성 판정으로 나왔습니다.

간이 시약 검사는 5∼10일 전에 마약을 했다면 양성 반응이 나오지만, 그 이전에 투약한 경우는 감지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경찰은 권씨가 정밀 감정을 받기 위해 모발과 다른 체모를 추가로 채취하려고 했을 때, 머리카락을 제외한 몸 대부분이 제모된 상태였다고 밝혔습니다.

 

손톱 분석법과 마약 투약 여부

현재 국과수에서는 권씨의 손톱과 모발을 분석 중이라고 합니다. 손톱 분석법은 최대 6개월 전의 마약 투약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필로폰이나 엑스터시와 같은 마약을 검출할 수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연예인들이 증거 인멸을 위해 제모한 상태에서 경찰 조사에 나간 사례는 드물지만, 지드래곤의 경우에는 이러한 독특한 상황에서 수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결론

가수 지드래곤의 마약 투약 혐의와 관련된 조사가 현재 진행 중이며, 그의 특이한 행동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남아있습니다. 머리를 제외한 온몸을 제모한 이유와 증거인멸의 시도 여부는 앞으로의 조사 결과에 따라 밝혀질 것입니다. 팬들과 대중은 지드래곤의 미래에 대한 기대와 응원을 표하며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