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추린 소식

마약 사건과 지드래곤-이선균, 진실규명을 향한 노력

by Soniasoso 2023. 10. 30.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소개

마약 사건으로 연예계가 곤혹한 가운데, 배우 이선균과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 중인 경찰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관련된 소문과 루머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추가로 수사 중인 연예인은 없으며, 진실을 밝혀내기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울러, 지드래곤의 변호인은 무고한 피의자로서 자진출석 및 협조 의사를 밝히며, 정확한 사실 규명을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마약 사건 관련 수사의 현황

이선균과 지드래곤의 입건

마약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은 배우 이선균과 가수 지드래곤 외에도 20대 유흥업소 실장, 종사자, 그리고 마약을 제공한 의사를 입건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5명은 아직 입건 전 조사(내사) 중에 있습니다.

 

추가로 수사 중인 연예인은 없다

경찰은 현재 추가로 수사 중인 연예인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연예인이 관련된 소문이 돌았지만,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된 사례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지드래곤의 변호인과 노력

지드래곤의 변호인은 "권지용은 마약을 투약한 사실이 없다"며, 자진출석 및 적극적인 수사협조 의사를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억울함을 조속히 해소하고자 하고 있으며, 또한 불실한 추측성 보도와 유포된 내용에 대해서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대응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결론

마약 사건과 관련된 수사는 여전히 진행 중이며, 지드래곤의 무고한 입장을 강조하는 동시에 정확한 사실규명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루머와 소문에 휩싸인 이 사건에서 중요한 것은 공정한 수사를 통해 진실을 밝혀내는 것이며, 관련된 모든 인원에게 정당한 절차가 지켜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