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et

[순식단] 내가 먹는 것이 나를 만든다~

by Soniasoso 2019. 5. 16.
Contents 펼치기
반응형

일전에 친구 따라 시작한 와디즈에서 구매한 순식단
이번에는 업그레이드 버전인 Sports가 생겼다고 하네요

 

한 가지 맛으로 먹으면 지겨우니깐 저는 Half&half로^^
보라보라한 박스가 제일 눈에 띄네요~ 너무 이쁜 색상이네요

예전 오리지날의 박스때와는 다른 큼직한 박스 였습니다.

순식단 Half&half는 이렇게 반이 나눠져 있습니다
그리고 센스 있게 빨대도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안에 순식단 Original과 순식단 Sports의 소개가 적혀 있습니다

순식단 Original은 식이조절이고 순식단 Sports는 다이어트 대용이였네요
순식단 Sports에 BCAA가 눈에 띄네요 BCAA는 대두 단백질로 근육에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데요
이 순식단 Sports에 들어있다니 너무 기대 되네요^^
(해당 아미노산은 근육의 피로를 줄여주는 역활을 해요 벌크업이 아니랍니다^^)

박스 옆면에는 성분과 먹는 방법이 들어 있습니다.
새로운 박스에 신경을 많이 쓴게 보여요^^

자 실물도 봐봐야겠죠? 왼쪽이 순식단 Original, 오른쪽이 순식단 Sports입니다.
예전에 먹은 순식단 Original의 경우 고소한 미음 맛으로 기억해요 쌀과 완두가 들어있어서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으신 분에게는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순식단 Sports 초코 맛이라 두개를 돌아가면서 먹으려니 한가지 맛에 질리지 않고 좋을꺼 같아요^^
(사실 저는 한개만도 잘 먹는 성격이라ㅋ)

순식단의 젤 좋은 점은 따로 보틀에 부어 먹지 않아도 된다는 점!!
저 가루가 담긴 지퍼팩에 원하시는 음료를 넣어 드시면 됩니다^^

그래도 몸에 좋은 식품이니, 물이나 저지방 우유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는 음용과 먹고 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모두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