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낭] 강유핫팟(Gang Yu Hot Pot): 다낭 시내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훠궈 맛집 추천

by Soniasoso 2024. 4. 11.
Contents 접기
반응형

베트남 다낭에 모든 음식이 저에게 잘 맞지만

그래도 가끔 매콤한 것이 당길 때가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다낭을 여행 가면 꼭 들리는

음식점 중 하나인 곳은 바로 강유핫팟(Gang Yu Hot Pot)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강유핫팟(Gang Yu Hot Pot)

영업시간: 오전 10:00 ~ 새벽 02:00 (브레이크 타임 14:00 ~ 17:00)

위치: Yên Bái, Phước Ninh,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강유 핫팟 입구는 요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보통 사람이 없을만한 시간인 이른 저녁쯤 갔습니다.

 

 

저희는 2층 자리로 안내받았습니다.

보통 친구들과 생일파티로 현지인들이 많이 오는데라고 들었는데요

이날도 예약으로 이미 자리가 세팅된 곳이 많았습니다.

 

 

메뉴판을 받고 저희는 무한리필을 선택했고

훠궈 육수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는 사천식과 토마토탕을 선택했습니다.

토마토 탕은 생각보다 맵지 않아

백탕은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토마토탕을 추천드려요

 

 

이 메뉴판을 이용 원하는 것을 체크하면

직원분들이 확인하고 가져다줍니다.

 

저는 고기를 잔뜩 시켜 먹는 편이라
고기와 버섯 야채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주문이 끝나면

소스를 만들기 위해 셀프바를 향했습니다.

 

훠궈의 핵심은 소스니깐요ㅎㅎㅎ

 

셀프바에 가면 간단한 과일도 준비되어 있으니

식사를 마치고 입가심으로 과일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저는 소스를 만들지 몰라...
직원분께 부탁드려 소스를 받는 편인데요

 

만들어주신 소스는 항상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ㅎㅎㅎ

 

잘 모르겠다고 생각 드시는 분들은

지원분께 요청드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가 주문한 토마토와 사천식 육수

그리고 주문한 고기가 나왔습니다.

 

이날 배가 너무 고파서 

냄새 만으로도 맛이 너무 환상적이었어요

 

 

그리고 주문한 고기와 야채가 모두 나왔습니다.

숟가락과 같이 있는 저건 고기완자인데요

한번 시켜서 드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주로 팽이버섯 고기말이와 

저 완자는 꼭 시켜서 함께 먹고 있습니다.

 

저는 평소에 완자는 안 좋아 하지만...
저건 진짜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그렇게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육수에 다 때려 넣었습니다ㅎㅎㅎ

 

이날도 정말 맛있게 먹었고

고기를 5번은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그리고 강유핫팟에서 조그만 걸어가면

다낭 대성당인 일명 핑크 성당이 가깝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맛있게 식사하시고 소화시킬 겸 핑크 성당에 가는 걸 추천드려요~

 

 

다낭 대성당은 낮뿐만 아니라 야경으로 찍으면 더 멋있다는 팁! 도 놓고 가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